(DIP통신) 김정태 기자 =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는 국내 유통예정인 마우스, 키보드, 스피커 등의 신제품 7종을 3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회에서 소개된 신제품 7종은 사용자가 편안하게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디자인에 역점을 둔 감성적인 디지털 환경이 특징.
로지텍 무선 데스크탑 웨이브 프로는 로지텍 웨이브 키보드와 충전식 로지텍 MX1100 무선 레이저 마우스가 조합된 제품이다.
백라이팅 기술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안한 PC 작업환경을 제공해주는 일명 야광키보드인 로지텍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도 출시된다. 이 제품은 로지텍 퍼펙트 스트로크 키 시스템을 적용해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하는 한편, 9.3mm의 초슬림 투명 프레임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초고속 스크롤링과 8개의 프로그램 입력이 가능한 ▲MX1100 무선 레이저마우스, 고정 클립 기능으로 마우스를 노트북에 꽂아 이동할 수 있는 ▲V550 무선 레이저마우스, 10미터 거리에서도 휴대전화 음악을 스피커로 들을 수 있는 ▲퓨어 파이 모바일 스피커 시스템, 동작감지와 감광센서 기술을 채택한 침실용 음악 시스템인 ▲퓨어 파이 드림 등도 출시 된다.
[사진 = 상위 왼쪽부터 로지텍 무선데스크탑 웨이브 프로, 일루미네이트드 키보드, V550 Nano 무선레이저마우스 클립앤고, 퓨어파이드림, MX1100 무선레이저마우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