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H공사, “콜센터 하자 소송단지 괴롭히기? 사실 아냐”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6-24 12:32 KRD7
#서울주택도시공사 #SH공사 #콜센터 #민원접수 #마곡엠밸리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서울주택도시공사(이하 SH공사)는 지난 23일 일요신문의 ‘“소송 단지 괴롭히기?” 서울주택도시공사 이상한 민원 접수 논란’ 제하의 기사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앞서 일요신문은 해당 기사에서 “마곡 엠밸리 1,4,6,7,15단지는 입주자대표회의가 서울주택도시공사와 하자 소송 중이기 때문에 콜센터에서 임대 세대 시설 보수 접수를 받지 않는다”며 “소송이 완전히 끝날 때까지 우리 쪽에서 접수하지 않고 입주자대표회의나 관리사무소에 접수해야 한다”는 취지의 내용을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SH공사는 “현재 ▲시설민원콜센터 ▲주거안심종합센터 ▲관리사무소 등을 통해 시설민원을 접수받고 있고 해당 하자 소송 단지의 경우 콜센터 상담사가 단지 특성 및 소송 진행현황 등에 대해 상세 파악이 어려운 바 관리사무소로 문의 및 접수할 것을 안내했다”고 해명했다.

G03-8236672469

이어 SH공사는 “시설민원콜센터와 주거안심종합센터로 이원화되어 있는 시설민원 접수채널을 콜센터로 일원화하는 체계를 구축 중이다”고 덧붙였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