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통’된 농협은행 내부통제…행장 교체 가능성↑
(대구=NSP통신 도남선 기자) = 주식회사 주원(대표 장윤정)의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멀티 SPA(스파)형 셀렉트샵 ‘SP BRAND’가 오는 11일 대구백화점 1층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SP BRAND 팝업스토어점은 IT ITEM 데님바바리, 캐릭터티셔츠, 파우치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트렌디하고 다양한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된다.
또한 파이터 송가연 선수, 걸그룹 ‘트렌디’, ’쉬즈’ 등 연예인 협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SP BRAND 팝업스토어점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한다.
오픈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다양한 사은품 제공을 비롯한 SP BRAND 스탬프 8개를 모으면 에코백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재구매시 사용가능한 1만원 상당의 할인상품권을 지급한다.
대구백화점과 SP BRAND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은 시즌에 걸맞는 컨셉의 상품들로 알차게 구성해 고객의 쇼핑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오는 6월 9일까지 3개월 동안 운영된다.
한편 주원은 루이앤코(RUI&CO) 등을 앞세워 브랜드 상품이 따라갈 수 없는 보세 제품의 회전율과 가격, 다품종, 디자인 제작, 브랜드 충성도를 결합한 편집형 스파 브랜드로 성공적인 의류사업 모델로 새로운 비전을 선보이고 있다.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