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레인바이오, 중기부 팁스 선정…뇌 건강 디지털 전환 가속화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미숙 경기도의원(미래과학협력위)은 경기도 및 경기도의회 공직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뽑은 ‘2024년 의정활동 우수도의원’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됐다.
‘2024년 의정활동 우수도의원’ 선정은 공무원 노동조합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기도청지부, 경기도통합공무원노동조합 경기도 내 3개 노조가 공동으로 추진해 이뤄졌다.
이번 선정은 경기도 및 경기도의회 공직자들의 투표를 통해 진행됐으며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은 의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수여되는 상이다.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으로 선정된 김미숙 의원은 “공무원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해 주셨다는 점에서 이번 상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공직자들과 긴밀히 협력해 도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정책을 발굴하고 경기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공직자들과 도민들의 신뢰에 보답하며 더 나은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김미숙 의원 외에도 이영주(건설교통위) 의원, 박상현(기획재정위) 의원, 이창휘 의원(도시환경위)이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으로 선정돼 감사패를 수상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