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NH농협카드는 5일 착한 기업을 발굴하여 알리는 유튜브 콘텐츠 농카발굴단 시즌3에서 친환경 패션브랜드 ‘lar(엘에이알)’의 영상을 공개했다.
lar(엘에이알)은 이웃과 지구를 둘러보자는 의미 ‘look around’의 약자를 네이밍에 반영한 브랜드로 친환경 의류·신발·잡화 등을 제작하여 판매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기부 활동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착한 기업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농카발굴단 시즌3의 패널인 방송인 이창호와 강남이 lar(엘에이알) 매장에 직접 방문해 제품의 제작 과정부터 시제품 착용, 상품 판매 활동 등에 참여하며 친환경 제품을 알리는데 동참했다.
계효석 lar(엘에이알) 대표와 직원 인터뷰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활동에 대해 소개하고 환경과 관련된 퀴즈를 영상에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유쾌하게 전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기업의 선행활동이 고객의 착한소비로 이어지는 선순환을 응원하는 콘텐츠 농카발굴단을 통해 더 많은 착한 기업들이 알려지고 시청자들에게 좋은 영향력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ESG경영의 일환으로 사회적 기업들을 더 많이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