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한 마디에 뒤집힌 우리금융…사실상 현 경영진 사퇴 압박
(서울=NSP통신) 김희진 기자 = LG이노텍(011070)의 3분기 매출액은 2분기 대비 60.1% 증가한 2조4297억 원으로 예상된다.
매출액 증가는 광학솔루션 사업부가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 광학솔루션 사업부 매출액은 2분기 대비 2배 증가한 1조 6596억원으로 예상된다.
매출액이 급증하는 것은 해외 거래선 신제품 출시에 따른 영향으로 보인다.
지난 해에 1개 모델에 채택된 3D 센싱(Sensing)은 3개 모델에 채택될 것으로 예상되고 점유율도 지난 해 대비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3분기 영업이익은 2분기 대비 10배 이상 증가한 1395억원으로 예상된다. 광학솔루션 사업부 영업이익 규모 확대가 주요 원인으로 예상된다.
LG이노텍의 광학솔루션 매출액은 해외 거래선의 신제품 출시뿐만 아니라 제품 사양 변경에도 영향을 받고 있다.
김운호 IBK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하반기 매출액은 지난해 하반기 매출보다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2019년도 안정적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NSP TV 김희진 기자, ang091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