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한 마디에 뒤집힌 우리금융…사실상 현 경영진 사퇴 압박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임원(상임이사)을 모집한다.
한국마사회는 8월 9일 오후 4시까지 임원(상임이사)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상임이사 총 2명이며 임기는 2년(직무수행실적 등에 따라 1년 단위 연임 가능)이다.
지원 자격으로는 경마 및 말 산업 육성을 통해 축산발전과 국민의 복지증진 및 여가선용에 이바지할 수 있는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리더십과 조직관리, 투철한 직업윤리 의식을 갖췄으며 상임이사 수행에 필요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서 ‘인재채용, 채용정보, 한국마사회 채용, 채용공고(진행 중)’ 메뉴에 접속해 지정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면 된다.
접수는 방문 또는 등기우편(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정함)으로만 가능하며 이메일이나 온라인 홈페이지 접수는 불가하다. 서류 접수가 마감되면 서류 심사 이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여부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