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계룡시자원봉사센터, 생필품 키트 제작

NSP통신, 박천숙 기자, 2020-04-14 16:42 KRD7
#계룡시 #최홍묵 #자원봉사센터 #생필품키트 #코로나19
NSP통신-▲계룡시자원봉사센터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생필품 키트를 제작했다. (계룡시)
▲계룡시자원봉사센터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생필품 키트를 제작했다. (계룡시)

(충남=NSP통신) 박천숙 기자 = 계룡시자원봉사센터가 지난 12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안녕! 생필품 키트’를 40여개를 제작했다.

센터는 코로나19로 생활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 자가격리자와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이웃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고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생필품 키트를 준비했다.

이번 생필품 키트는 충청남도 자원봉사센터가 물품을 지원했으며 관내 소재한 우체국물류지원단 대전지사(지사장 김태우)에서 건강제품(홍삼) 후원과 함께 지원단 봉사단원이 직접 키트 제작 작업에도 참여해 힘을 보탰다.

G03-8236672469

생필품 키트에는 햇반, 김, 라면 등 식료품, 홍삼 건강제품 등 먹거리와 함께 센터 자원봉사자들이 손수 만든 면 마스크가 담겼으며 제작된 키트는 자가격리자 담당공무원이 가정까지 직접 배송할 예정이다.

김순미 사무국장은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면마스크 제작, 생필품 키트만들기 등에 적극적으로 함께 해준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자원봉사센터는 안녕한 계룡시 만들기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천숙 기자 icheonsu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