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마담포라(대표 이병권)가 ‘지에프포라(GF POLLA)’로 법인명을 변경한 후의 첫 행보로 오는 15일~24일까지 마담포라 본사직영매장에서 ‘가을맞이 VIP 고객 초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대전에서는 가을 신상품을 최대 20%~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30만원 이상 구매시 고급 머플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100~200만원대 마담포라 코트를 40~60만원대의 특가로 판매하는 ‘가격한정 서비스’와 초겨울 준비를 위한 아이템인 패딩·누빔제품을 특별한정 판매하는 등 겨울 상품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초대전은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도 함께 참여한다. 본사 매장에서 이브자리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시 마담포라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는 ‘건강과 행복을 위한 수면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에프포라 관계자는 “지에프포라는 지난3월 국제섬유신문이 주관하는 ‘2014 대한민국 품질대상’에서 여성정장부문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며 “창립 59주년을 맞는 중년여성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가을맞이 VIP 고객 초대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담포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