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포인트(M-Point) 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9월 21일까지 실시한다.
특별 프로모션은 밀레 제품을 3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내피 패딩재킷을 증정하는 사은품 제공한다.
내피 패딩 재킷은 두께는 얇지만 보온력은 뛰어나 날씨가 쌀쌀해졌을 때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다른 아우터 안에 받쳐 입어 보온력을 배가시키기 좋은 아이템이다.
사용하던 아웃도어 제품을 매장에 가져오면 새 제품을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주는 보상 판매르 해 준다.
중고 아웃도어 제품을 매장에 가져온 후 등산화, 배낭, 신규 출시한 재킷,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액에 따라 2만원에서 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엠포인트 카드 가입은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적립이 가능하다.
박용학 밀레 마케팅본부 상무는 “부담 없는 가격대에 실속을 겸비한 아웃도어 제품이 추석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아웃도어 제품을 추석 선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