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커커(대표 이철)의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철헤어커커는 오는 9월 20일까지 손상된 머릿결을 위한 ‘크리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철헤어커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카오라 크리닉’과 ‘LC 베지터블 크리닉’을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카오라 크리닉’은 12가지 아미노산과 천연오일 성분으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가는 모발에 효과적이며, ‘LC 베지터블 크리닉’은 모발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제공해 모발 재생에 도움을 줘 극손상 케어와 굵은 모발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철헤어커커는 크리닉 할인 행사와 더불어 크리닉 시술시 ‘아쿠아 스무딩 에센스(2만8000원)’, ‘힐링포유 에센스(3만원)’ 정품을 증정한다. 시술시 제공되는 에센스 제품은 매장 사정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에 한해 진행된다.(매장 방문 전 사전 문의 필수)
‘아쿠아 수무딩 에센스’는 모발의 수분공급과 부드러움을 부여하고, 비타민 E가 모발을 보호하는 모발케어와 스타일링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힐링포유 에센스’는 아르간·로즈힙·호호바·올리브 오일을 함유해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며,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이 모발을 지속적으로 케어해 준다.
한편 모발 손상에 대한 케어는 정기적인 크리닉 케어와 지속적인 홈 케어를 병행하는 것이 중요해 고객이 홈 케어를 병행할 수 있도록 ‘LC 베지터블 크리닉 샴푸’와 ‘LC 베지터블 딥마스크’ 등의 제품도 출시됐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