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세계 온라인몰, ‘페라가모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7-06 09:07 KRD2
#신세계(004170) #온라인몰 #페레가모 #공식 온라인스토어 #몰인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은 오는 7일 몰인몰 형식의 ‘페라가모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페레가모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지난해 구찌가 신세계몰에 온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 이후, 해외 명품이 몰인몰 형태로 다른 쇼핑몰에 입점해 영업 하는 두 번째 사례다.

‘몰인몰’이란 다른 몰에 입점해 상품을 판매하나, 입점한 브랜드의 플랫폼을 사용해 상품 공급은 물론 재고관리까지 브랜드가 개별적으로 하는 것을 말한다.

G03-8236672469

이번 페라가모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슈즈, 가방, 지갑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잡화를 비롯해 여성, 남성 의류까지 페라가모에서 판매중인 1천여 종류의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제한된 공간으로 매장 당 최대 500여종 수준의 상품만 진열되지만 온라인에서는 페라가모에서 전개하는 대부분의 상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

이처럼 페라가모가 온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 것은 한국 소비시장에서 온라인의 중요성이 커졌기 때문. 다양한 유통채널의 발달로 해외 명품 브랜드들 또한 신규 고객이자 미래 주요 고객인 젊은 층을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시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것. 이미 지난 2011년부터 페라가모, 구찌 등 일부 명품 브랜드에서 국내 온라인 스토어의 운영을 시작했다.

김예철 신세계 온라인몰 상무는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의 니즈에 부합하는 채널로 소비하는 경향이 뚜렷해 해외명품 브랜드도 적극적으로 온라인 시장 진출에 나서고 있다”며 “오프라인과 동일한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몰인몰 숍을 선보여 온라인 쇼핑몰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