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이 4일~16일까지 ‘7월의 선물’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7월의 선물은 4일 오전 6시부터 16일 익일 새벽 2시까지 TV홈쇼핑(인터넷라이브몰, 심야재방송, T-COM 포함) 내 판매 상품을 3회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선진 흑마늘 진햄(200g*10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여름 휴가에 필요한 아이템도 집중 편성했다. 5일에는 ‘카닥 3way 멀티와이드 그릴’을 방송한다. 대용량 불판 크기(530*320mm)와 함께 두꺼운 바닥면으로 제작돼 잘 타지 않고, 직화 전용 냄비와 전골 전용 냄비가 포함돼 야외에서 직화구이 바비큐와 다양한 국물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13일에 방송되는 ‘엔리코코베리 여행가방’은 가볍고 튼튼하며 탄성이 좋아 외부 충격에 강한 것이 특징. 화물용 여행가방(24인치), 기내용 여행가방(20인치), 항공커버 3종 세트로 꼭 필요한 사이즈로만 알차게 구성됐다.
15일에는 네일샵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손쉽게 손톱을 관리할 수 있는 ‘숨쉬는 바이오 젤네일’을 선보인다. 파워 LED 램프와 광택탑젤 1종, 베이스젤 1종, 컬러젤 6종, 젤 리무버 1종, 젤 클린저 1종으로 마련됐다.
NS홈쇼핑 관계자는 “7월의 선물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캉스에 없어서는 안 될 여행가방부터 젤네일 상품까지 야심하게 준비했다”며 “미리미리 여름 휴가 준비하고 덤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챙겨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