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액티피오, ‘리질리언시 디렉터’ 솔루션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6-20 01:01 KRD2
#액티피오 #리질리언시 #애시 애슈토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액티피오가 모든 IT 환경을 포괄하는 테스트 환경을 구축하고 무중단 애플리케이션 복구를 완벽하게 보장하는 액티피오 리질리언시 디렉터(Actifio Resiliency Director™) 솔루션을 출시했다.

액티피오 CDS 및 액티피오 스카이와 연동되는 액티피오 리질리언시 디렉터는 테스팅에서 실제 실행에 이르기까지 전체 재해 복구 프로세스를 완전히 자동화함으로써 수백 개의 애플리케이션과 가상 머신을 몇 분 이내에 복구할 수 있도록 해준다. 관리 복구 서비스의 선도 기업 썬가드 AS(Sungard Availability Services)에서 제공하는 상용 인프라에서 라이브 테스팅을 수행한 결과 수백 대의 가상 머신을 20분 이내에 복구할 수 있었다.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사용할 경우 복구 시간은 더 단축된다.

액티피오의 핵심 기술인 VDP(Virtual Data Pipeline™) 기술을 적용한 액티피오 리질리언시 디렉터의 또 다른 특징은 사용하기 쉽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이다.

G03-8236672469

리질리언시 디렉터는 또한 스토리지 기반이 아닌 애플리케이션 가상 머신을 기반으로 복구함으로써 세부적인 통제가 가능하고, 가상 머신, vApp 및 모든 종속 항목을 자동으로 탐색하며 복구 계획을 자동화해 높은 운영 효율성과 RTO를 보장한다.

액티피오 측은 “지금까지 전 세계 34개 국가에서 400여 대기업과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가 액티피오 카피 데이터 가상화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며 “액티피오 리질리언시 디렉터를 도입할 경우 비즈니스 복원력 및 대응력이 획기적으로 향상되고, SAP, 오라클, VMware, HP-UX, AIX, iSeries 및 마이크로소프트를 포함한 주요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위한 클라우드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고 주장했다.

액티피오 CEO 애시 애슈토시는"액티피오 리질리언시 디렉터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 및 고객이 보다 손쉽게 데이터를 캡처, 관리 및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일부이다. 이제 애플리케이션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에 대비해 데이터 복구를 보장하는 비즈니스 크리티컬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해 막대한 비용과 시간을 소요할 필요가 없다.”라는 말로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