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팔도, 어린이 생수 ‘뽀로로 샘물’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5-29 16:23 KRD2
#팔도 #뽀로로 샘물 #어린이 생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깜찍한 펭귄 ‘뽀로로’가 어린이용 생수로 태어났다. 팔도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미네랄 생수 제품인 ‘뽀로로 샘물’(250ml, 할인점 기준 500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NSP통신-뽀로로 샘물 (팔도 제공)
뽀로로 샘물 (팔도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뽀로로 샘물’은 지리산 청정지역의 지하 320m 자연 암반수를 담아 천연 미네랄 성분인 칼슘(Ca), 칼륨(K), 나트륨(Na), 마그네슘(Mg) 등이 함유된 알칼리성(PH 7.5~8.5) 제품이다.

또한 뽀로로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용기를 사용, 어린이들이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높였고, 장난감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재미까지 선사한다.

팔도는 할인점과 체인슈퍼 등을 통해 판촉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는 해수욕장 등 휴가지에서 제품 샘플링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채은홍 팔도 마케팅담당자는 “뽀로로 샘물은 어린이들이 보다 친근하게 생수를 마실 수 있도록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용기를 적용했다”며 “우리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반영해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팔도의 어린이 음료 ‘뽀로로 음료 4종(밀크/딸기/사과/블루베리)’은 지난 3월 어린이 혼합음료 중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팔도는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어린이 음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