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던 & 클래식 감성의 패션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대표 김삼중)가 런칭 17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빈치스벤치는 오는 5월 18일까지 전국 빈치스벤치 매장에서 빈치스벤치의 신상품들을 17% 할인된 가격(정상 상품에 한함)에 판매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페셜 사은품 ‘메이크업 브러시 4종 세트(볼터치 1종, 파운데이션 1종, 아이섀도우 2종)’를 증정한다. 메이크업 브러시 세트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고급 파우치와 함께 구성돼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더불어 빈치스벤치의 인기 제품으로만 엄선된 ‘BEST 17 Style’의 핸드백들을 17만원에 특별 판매하며, 정상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에스제이듀코 상품교환권, 1만7천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빈치스벤치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벌써 런칭 17주년을 맞이하게 돼 이를 보답하고자 올해 프로모션은 가장 크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빈치스벤치는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빈치스벤치는 홈페이지와 직영몰에서도 17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