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뉴발란스 키즈(NEW BALANCE KIDS)가 아동용 썸머 슈즈 ‘캔디스타 샌들(K3030)’을 출시한다. 깜찍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 비비드한 컬러배색과 별 패턴의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착용감이 매우 우수하며, 아이들이 자신의 발목과 발볼에 맞춰 혼자서도 손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벨크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바닥엔 미끄럼 방지처리를 해 땀이 나도 미끄럽지 않으며, 활동성이 많은 아이를 위해 보다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튼튼한 고무 아웃솔을 사용했다.
안전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춰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인 뉴발란스 키즈 캔디스타 샌들은 130~200mm(10단위) 사이즈로 출시돼 전국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만9천원(130~160mm)~4만9천원(170~200mm)이며, 돌아오는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한다.
한편 가족의 달 5월을 맞이해 뉴발란스 키즈는 ‘썸머비치팩’을 함께 선보인다. 래시가드·물안경·UV차단 모자·썬캡·샌들 등 물놀이에 필요한 제품들을 한데 모았다. 공식 매장에서는 래시가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치볼과 비치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제품 소진시까지)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