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KT&G 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 이인복)의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동인비담 라인’의 신제품 ‘동인비담 수’와 ‘동인비담 유액’을 출시한다.
동인비담 라인의 주성분인 ‘홍삼세라마이드’는 추출이 어려운 지질성분을 최신 'LTB(LiquidBio-transfer)' 기술로 추출한 것으로 깊은수분을 채워주는데 탁월하다. 또 미백 및 항산화 효능이 우수한 폴리페놀과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된 죽엽 성분으로 피부 톤을 맑게 해주고, 피부 속 콜라겐을 건강하게 해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신제품인 ‘동인비담 수(130ml/5만원)’는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며,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분 화장수’로 보습 성분이 부드럽게 흡수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동인비담 수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동인비담 유액(130ml/5만원)’은 피부를 정돈하고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수분 유액으로,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
동인비담 라인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완성하게 됐다. 동인비담 수. 유액은 수분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는 동인비담 팩 에센스, 아쿠아 오일, 크림과 동인비담 수·유액 대용량 샘플이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