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스티 로더는 4월부터 화사한 봄의 신부가 되는 예비 신부들을 위한 특별하고 아름다운 선물을 제안한다. 그 누구보다 가장 빛나는 주인공인 예비 신부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아름다운 순간을 선사하기 위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이벤트를 소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 간,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에스티 로더의 신부 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브라이덜 샤워 응모권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매월 초에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W호텔에서 4명이 함께 즐기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로맨틱한 데코레이션의 W호텔 쿨코너룸에서 사랑하는 친구들과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샴페인과 달콤한 케이크, 초콜릿이 증정되고, 행복한 ‘순간’을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스냅샷 촬영이 제공된다. 또한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 셀러 샘플 키트가 4인에게 증정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다가오는 웨딩 시즌,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순간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하고 아름답게 추억하고 싶다면 에스티 로더가 선사하는 로맨틱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이벤트와 함께 해 보자.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