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엘림에듀의 유소년스포츠 일산점(원장 이하실, sports.edu.co.kr)이 오는 8일 오픈한다.
유소년스포츠는 학습 능력에 있어 체력의 중요성을 인식, 몸과 마음이 균형 잡힌 어린이를 키우고자 스포츠관련 시설은 물론 전문 강사진과 관련 프로그램 등을 갖춘 일종의 스포츠전문교육센터.
주 교육 프로그램은 유소년 축구, 농구, 유아체육, 인라인 등을 비롯해 체대입시와 내신체육 등으로 이뤄져 있다.
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들의 비만을 위한 ‘비만 성장 클리닉’ 프로그램도 있어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하실 일산 유소년스포츠센터 원장은 “유소년스포츠는 국내 최대의 시설과 교육프로그램, 철저한 담임제 지도자 제도를 마련해 교육의 질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며 “지도자로서 자부심과 열정으로 (학생들을) 가르쳐 엘림의 학생들 모두가 최고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소년스포츠 일산점은 대지 총면적 660평의 대형 클럽으로 인조잔디축구장 2개와 다목적 농구장 1개, 실내체육관(70평), 다목적 잔디구장, 학부모 휴게실 등을 갖췄다.
이하실 원장은 성균관대학교 체육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교육학 석사 과정을 마쳤으며 국가 육상 선수의 경험과 유명 스포츠센터의 전문트레이너 경력을 가진 스포츠교육 전문가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