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DIP통신) = 프랑스 푸조(PEUGEOT)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강원도 지역에 처름으로 푸조 전시장을 개장했다.
한불모터스의 딜러인 SFA(대표 임태수)는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에 푸조 전시장을 마련하고, 푸조 브랜드의 100년이 넘는 역사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브랜드 킷을 함께 전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원주 전시장 개장을 통해 신흥상업중심의 도심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원주 지역뿐 아니라 천혜의 관광지인 강원지역 고객들에게 푸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용면적 약 260m² 규모의 원주 전시장은 푸조 전시장 CI 인 '블루박스(Blue Box)' 컨셉에 맞추어 디자인됐다.
전시장 내부 전체 벽면을 컬러 유리로 장식해 산뜻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전시장에는 지난해 수입 디젤차 판매 1위를 기록한 307SW HDi를 비롯해 207GT, 하드탑 컨버터블 207CC와 307CC, 디젤세단 407 HDi, 607 HDi 등이 전시돼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이번 원주 전시장 오픈으로 전국에 총 16개의 전시장을 확보하게됐다”며 “앞으로 전국 네트워크 구축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선닷컴 카리뷰 하영선 기자 ysha@mediachosun.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