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티브이로직, 대만 국제 보안기기 전시회 참가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4-03-19 11:43 KRD7
#티브이로직(121800) #전시회 #DVR #대만 #이경국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코스닥 상장사인 티브이로직(대표이사 이경국)이 오는 3월 19일부터 21일까지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국제보안기기전시회 Secutech 2014에 참가한다.

아시아 대표 보안전시회인 Secutech에서 티브이로직은 HD-SDI를 지원하는 All 하이브리드 DVR(Digital Video Recorder) EYE-ON 시리즈 5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티브이로직 EYE-ON 시리즈는 16채널 HD-SDI 리얼타임 하이브리드 DVR로 기존의 DVR제품이 아날로그 신호나 SDI신호 중 한 종류만을 저장할 수 있는 것에 반해, 티브이로직이 특허출원 한 올-하이브리드(All-Hybrid) 기술을 적용하여 HD-SDI, 3G-SDI, Analog Composite, 960H 신호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오토 디텍션(Auto Detection) 기능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즉, 어떤 입력 신호를 연결해도 자동으로 인식해 영상을 저장할 수 있으므로 새로 교체한 HD-SDI 카메라도, 교체하지 않은 기존의 아날로그 카메라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카메라 전량을 HD로 바꾸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고 기존 아날로그 CCTV의 동축케이블 인프라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그 동안 고해상도 보안환경 구축의 걸림돌이 되었던 기술적인 문제나 교체비용의 문제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하이브리드 DVR이 SD, HD 카메라 혼합 설치 시 미리 채널을 지정해야 하고 이것이 변경이 불가능한 것과 달리 올-하이브리브 DVR인 EYE-ON 시리즈는 이 단점을 보완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EYE-ON 시리즈는 4채널, 8채널, 16채널 모델이 있으며 각 채널이 초 당 최대 30 프레임의 영상을 저장할 수 있어, 4채널의 경우 초 당 120프레임, 8채널 초 당 240프레임, 16채널 초 당 480프레임의 Full HD 리얼타임 녹화 기능을 지원한다. 이로 인해 간헐적 영상 저장에서 생기는 화질 열화와 화면 놓침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고 채널 별로 프레임 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영상 저장 기간을 늘릴 수 있다.

이경국 티브이로직 대표는 “향후 EYE-ON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대하여 HD-SDI, 아날로그뿐만 아니라 IP카메라까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DVR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며 “HD 보안장비 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티브이로직측은 이번 전시회참가는 해외전시회 참가로는 올들어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