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풀무원식품, 건강간편식 ‘봄나물밥 2종’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3-17 11:10 KRD2
#풀무원식품 #봄나물밥 #건강간편식 #냉동볶음밥

봄에 어울리는 ‘나물밥’ 2종 출시… ‘곤드레보리밥’, ‘현미취나물솥밥’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이 새 봄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간편식 ‘봄나물밥’을 내놨다.

풀무원식품은 곤드레, 취나물 등 봄나물을 넣어 입맛을 살리고, 국내산 쌀을 가마솥 직화방식으로 쪄내 밥알이 고슬고슬하고 찰진 밥맛을 내는 ‘봄나물밥’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봄나물밥’은 냉동 제품으로 국내산 보리와 생(生) 곤드레를 넣어 만든 ‘곤드레보리밥’과 국내산 현미와 생 취나물을 넣어 만든 ‘현미취나물솥밥’ 등 2종이다.

가격은 5300원/2인분, 420g.

NSP통신-풀무원 곤드레보리밥 (풀무원식품 제공)
풀무원 곤드레보리밥 (풀무원식품 제공)

‘봄나물밥’은 나물을 씻어 데친 후 양념하고 볶는 등의 번거로움 없이 전자레인지에 4분만 데우면 한끼 식사가 완성되는 건강간편식이다.

G03-8236672469

또한 1인분씩 개별 포장해 간편함과 편리성을 더했다. 특히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어 하거나 봄철 입맛 없는 소비자를 위한 별미로 좋다.

‘곤드레보리밥’은 강원도 영월에서 재배한 곤드레와 국내산 보리(8.64% 함유)를 넣어 만들었고 별첨된 ‘강된장 양념장’을 곁들여 먹으면 은은한 나물향과 함께 깊고 구수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현미취나물솥밥’은 전남 고흥군에서 재배한 취나물과 국내산 현미(8.54% 함유)로 만들었고 별도 포장된 ‘간장 양념장’을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해 비벼 먹으면 좋다.

제갈지윤 풀무원식품 RM사업담당 PM(Product Manager)은 “139억 규모의 국내 냉동밥 시장에서 냉동볶음밥이 98%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하고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위해 ‘봄나물밥’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동시에 사로잡을 신제품을 선보이며 냉동밥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