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장 재선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3-07 09:28 KRD7
#홈플러스 #이승한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장 #재선임

지난 4년간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치 확산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승한 홈플러스그룹 회장이 지난 6일 소공동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개최된 ‘2014년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 연차 총회’에서 협회장으로 재선임됐다.

NSP통신-홈플러스그룹 이승한 회장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그룹 이승한 회장 (홈플러스 제공)

이 회장은 지난 4년간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 회원사를 137개에서 260개로 2배 가까이 확대시켰고 유엔글로벌콤팩트 4대 가치 인식의 국내 확산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됐다.

아울러 국내외 CSR 전문가들을 초청한 ‘글로벌 CSR 컨퍼런스’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Y-CSR 컨퍼런스’를 개최, 대한민국이 CSR에서도 세계를 리드하는 발판을 마련하고, 국가 브랜드 제고에도 기여했다.

이승한 홈플러스그룹 회장은 “올해는 유엔글로벌콤팩트의 CSR 가치를 우리 사회 미래 세대인 젊은 층에게 널리 전파하기 위하여 ‘제2회 Y-CSR 컨퍼런스’를 개최하는 한편, 한·아세안 CSR 협력교류사업 등을 추진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 등 UNGC 가치 및 ‘의식 있는 사회적 책임(Conscious Social Responsibility)’을 한국 사회에 확산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