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컬럼비아, 크로스오버 백팩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2-11 10:16 KRD7
#컬럼비아 #백팩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컬럼비아가 일상에서 아웃도어 활동까지 활용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 백팩 2종을 출시한다.

‘크로스오버’란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기존의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스포츠, 일상생활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액티비티와 장소의 ‘경계를 허무는’ 아웃도어 스타일이다.

NSP통신-왼쪽부터 베이저 인스틴트 32 백팩과 본삭 28 백팩 (컬럼비아 제공)
왼쪽부터 베이저 인스틴트 32 백팩과 본삭 28 백팩 (컬럼비아 제공)

이번에 출시한 ‘베이저 인스틴트 32 백팩’과 ‘본삭 28 백팩’은 아웃도어 특유의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베이저 인스틴트 32 백팩’은 기존의 백팩보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내추럴한 컬러를 갖춰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에 매치하기 용이하며, 자연 속 등산 및 트레킹, 백패킹 등의 활동에는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해주며 도심에서는 스포츠 활동 시 스포티한 패션과 잘 어울려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여기에 아웃도어 특유의 편의성과 실용성은 기본. 상단 덮개 구조로 이루어져 물건을 쉽게 넣거나 뺄 수 있으며 옆 지퍼가 개방되어 아웃도어 활동 중 급히 물건이 필요할 경우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허리 벨트는 백팩 내부로 숨길 수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레인커버가 내장돼 비 오는 날에도 완벽 대비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3000원.

‘본삭 28 백팩’은 스퀘어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전측면의 사각형 포켓을 포인트했으며, 제품 내부에 태블릿PC, 노트북PC 등 IT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여행 시 필요한 IT 기기를 챙겨갈 수 있도록 실용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격은 9만8000원.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