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별에서 온 그대’ 현장스틸컷, 김수현 완벽 수트핏 화제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4-01-24 15:06 KRD7
#별에서온그대 #김수현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드라마 ‘별에서 온그대’의 김수현 현장컷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현장컷은 ‘별에서 온 그대’ 10회에서 천송이(전지현 분)의 법적 대리인 신분으로 함께 동행하며 촬영된 스틸컷으로 김수현은 클래식한 싱글버튼의 코트에 화이트 셔츠와 니트 가디건을 매치해 수트 하나만으로 현장 분위기를 충분히 압도한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속 김수현은 화려한 여배우 천송이(전지현 분)의 스타일과는 대조를 이루는 블랙과 그레이, 네이비 등의 무채색의 수트나 코트를 즐겨 입으며 남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G03-8236672469

기존 트렌디 드라마 속 남자 배우들이 보여준 화려한 디테일이나 컬러대비 없이도 모던한 아이템만으로도 완벽한 스타일을 소화해 내며 지금 남성 패션업계는 김수현 신드롬, 김수현 앓이가 한창이다.

드라마속 김수현의 스타일을 지원하고 있는 남성복 지오지아(ZIOZIA) 관계자는 “드라마속 김수현 스타일은 400년을 살아온 극중 캐릭터를 최대한 반영해 클래식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하면서도 베이직한 수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며 “심플하고 차분한듯 하지만 남성미 넘치는 드라마속 캐릭터의 무한 매력과 더불어 완벽한 수트핏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실제 김수현이 착용한 수트나 코트가 다음날이면 구매 문의가 빗발치며 완판되는 등 김수현 효과와 신드롬을 실감하고 있다” 고 전했다.

NSP통신-[사진출처 -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화면 캡처]
[사진출처 -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화면 캡처]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