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복근강화기 슬렌더톤이 2월 18일부터 27일까지 슬렌더톤 챌린지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슬렌더톤 챌린지는 뱃살 때문에 고민하는 일반인을 선발해 체중관리뿐만 아니라 각자의 다양한 운동목표를 달성시켜주는 개인 맞춤형 운동프로그램 이벤트.
슬렌더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슬렌더톤 챌린저 1기’에서 참가자 35명이 평균 11.4kg의 체중 감량, 체지방률 5.7kg 감량에 성공했다.
1기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슬렌더톤 챌린지 연구진(한국체육대학교 교수 및 피트니스 전문가로 구성)이 이번 2기에도 참여, 직접 참가자의 선발부터 지도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선발된 2기 참가자 전원에게는 시중가 19만9000원의 슬렌더톤이 증정된다.
또한 곧 출간될 슬렌더톤 챌린지 참가자의 체험담을 담은 다이어트 책에 모델로 설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슬렌더톤 홈페이지(www.slendertone.co.kr)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응모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2월 28일 1차 합격자가 발표되며, 3월 2일 1차 합격자 중에서 면접심사와 건강심사를 통과한 10명이 최종 선발된다.
슬렌더톤은 벨트처럼 허리에 두르고 버튼을 눌러주면 신경 집중 감응 방식(CSI) 기술로 생성된 전기 신호가 복부의 운동신경을 자극해 30분 착용만으로 윗몸 일으키기 200회를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주는 새로운 개념의 복근강화기구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