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밸런타인데이가 2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관련 업체들은 공연, 해외 고급 자동차 등을 할인 또는 무료로 대여해줘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벤트 행사는 프로포즈, 초콜릿만들기, 무료 렌탈 등 다양한다.
인터넷 서점 예스24 공연(대표 김동녕)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월 10일까지 ‘공연장 무대의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의 공연 이벤트페이지에 프로포즈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화장을 고치고’ 초대권 2장과 꽃다발, 초콜렛 등을 제공한다.
또한 밸런타인 당일에는 공연 관람 후 배우들과 함께 무대에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휴대전화와 PC등 유무선 인터넷을 통해 사랑을 고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UCC 서비스인 아이스박스(I’s Box) 사이트에서 1월 25일부터 2월 10일까지 총 256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사랑고백 동영상을 등록한 응모자 중 10명에게는 밸런타인데이에 식사가 가능한 호텔 식사권과 장미꽃 100송이를, 프로필 사진 또는 댓글을 등록한 응모자 중 매일 100명씩 총 1700명에게는 고급 수첩과 휴대폰 고리를 제공한다.
재규어 코리아는 ‘내 생애 가장 로맨틱한 드라이브’라는 제목으로 소비자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0일까지 재규어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응모하면 된다. 1등 한 명에게는 재규어의 컴팩트 스포츠 세단인 2008 X-TYPE을 4박 5일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승권이 제공된다.
포드코리아도 2월 1일부터 보름간 시승신청을 하는 커플들에게 하트케이스에 담긴 페레로로쉐 쵸콜릿을 현장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온라인 패션 쇼핑몰 iSTYLE24는 2월 12일에 디저트 갤러리 Passion5에서 쇼콜라티에에게 배우는 ‘사랑을 담은 초콜릿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가장 로맨틱한 사랑의 메시지를 올린 사람 중 14명을 초청해 직접 초콜릿을 만들어 보는 행사로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2월 10일까지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