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스노우 브라더스2 스페셜(SNOW BROS. 2 SPECIAL)’을 오늘(10일) 글로벌 출시했다.
레트로 리메이크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은 아케이드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를 리메이크 한 게임이다.
마왕에게 잡혀간 공주를 구출하는 원작의 스토리를 계승했으며 현대적인 스타일에 맞춰 그래픽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동시에 4인까지 로컬 및 멀티플레이를 지원해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이 게임은 오리지널 모드부터 서바이벌, 타임어택, 스카이런, 보스 러시 등 다채로운 신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 다양한 몬스터와 보스를 추가하는 등 전반적인 콘텐츠 볼륨도 확장했다.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은 닌텐도 스위치, 스팀 플랫폼으로 출시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번체, 프랑스어 등 총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가격은 4만4800원이다.
Nintendo Switch에서는 패키지로도 함께 선보인다. 일반판은 4만4800원, 한정판은 11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지역의 경우 현지 상황에 따라 패키지 출시 일정이 변동될 수 있다.
그라비티 유준 콘솔 사업 팀장은 “원작의 재미와 추억을 살리면서 다채로운 신규 모드로 한층 배가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