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식품 업계동향
금감원·증권사의 홈플러스 정조준…만우절 맞이 챌린지 신제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 넷마블에프앤씨)에 역왕무공을 추가했다.
역왕무공은 22개 다양한 직업이 가진 고유한 무공과 조합해 새로운 전략적인 무공 연계로 발전시킬 수 있는 콘텐츠다. 역왕무공은 공격과 지원으로 나뉘며 이용자는 총 2개의 역왕무공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전투, 낚시 등으로 획득한 아이템을 등록해 추가적인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홍문록 콘텐츠가 추가됐고, 홍문 1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꽃놀이 공원 캠페인 필드가 공개됐다.
넷마블은 신규 서버 천지개벽을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성장의 태동 빛나는 고대 장비 풀세트 상자가 지급되며 이를 통해 흑풍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흑풍 장비는 추가 경험치 획득 효과를 제공한다.
이외 다섯 종류의 성장의 태동 상자를 지급해 빠른 육성을 지원한다.
신규 서버에서는 28일간 접속만 해도 공격 타입 빛나는 고대 장비, 신화 수호령 궁기 등이 지급되는 특별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외 3월 27일부터 4월 말 업데이트까지 라온성도 내 축제 구역이 개방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NPC를 통해 전투 경험치 버프를 획득하거나 축제 구역에서 이벤트 낚시를 즐길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