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식품 업계동향
금감원·증권사의 홈플러스 정조준…만우절 맞이 챌린지 신제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의 MMORPG THRONE AND LIBERTY(개발 퍼스트스파크 게임즈)가 ‘야성 변신 축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야성 변신 축제는 6명의 이용자가 지상과 공중, 물 속에서 야성 변신해 경주를 펼치는 콘텐츠다. 테마 페스타 메뉴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울타리를 점프로 이동하고, 양 폭탄을 피해 목적지에 도달하는 질주 ▲회오리를 활용해 공중의 빛 구슬을 획득해 점수를 얻는 활공 ▲물 속에서 함정과 움직이는 벽을 피하는 수영 등 3종의 종목 중 하나를 랜덤하게 플레이한다.
경기 중 이동 속도 증가, 특수 변신, 방어막 등 버프(Buff, 강화효과) 아이템을 활용할 수 있다.
엔씨는 벚꽃 휘날리는 봄 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야성 변신 축제를 플레이하고 얻은 벚꽃 주화로 ▲찬란한 메달 ▲칭호 내 안의 스포츠 본능 ▲유희 변신 무지개 젤리 양 등을 얻을 수 있다.
THRONE AND LIBERTY(이하 TL)는 오늘(27일) 저녁 8시 30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상반기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고 이용자가 남긴 다양한 질문에 개발진이 직접 답변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