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모바일 3D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개발 브이에이게임즈)과 애니메이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V(이하 던만추)’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던만추의 ▲벨 크라넬 ▲류 리온 및 ▲아이즈 발렌슈타인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
벨 크라넬은 강력한 공격력과 화상을 부여하는 스킬셋으로 보스 전 등의 PvE 전투에 특화된 캐릭터다. 특히 6성 초월 시 공격력, 속도, 관통 효과가 2배로 적용되는 상시 강화 촉진 효과를 보유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류 리온은 선 턴 확보와 아군 캐릭터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는 등 PvP 및 PvE에서 서브 딜러로 적재적소에 활용가능한 캐릭터다.
아이즈 발렌슈타인은 행동 게이지 증가 효과와 함께 체력이 감소할수록 공격력과 치명 확률이 상승하는 등 전략적으로 특화된 덱을 짜는데 용이하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아이즈 발렌슈타인을 무료로 즉시 지급한다. 또 이용자는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게임을 꾸준히 플레이하면 아이즈 발렌슈타인을 최고 등급으로 초월시킬 수 있는 동료 조각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 던전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를 오는 4월 8일 점검 전까지 개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던전 플레이로 획득한 이벤트 재화로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 상점에서 헤스티아 테두리, 아이즈 발렌슈타인 동료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