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식품 업계동향
금감원·증권사의 홈플러스 정조준…만우절 맞이 챌린지 신제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095660)가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오 마이 앤(Oh My Anne)에 신규 감성 스토리 콘텐츠 ‘릴라의 그림책’ 추가했다.
릴라의 그림책은 원작 ‘빨간 머리 앤’을 재해석해 탄생한 새로운 이야기를 다룬다. 엄마가 된 앤이 어린 딸 릴라에게 들려주는 이야기로, 자신과 다이애나, 그리고 다이애나의 동생 미니메이가 어린 시절 함께 겪은 신비로운 이야기 대저택의 비밀을 담고 있다.
대저택의 비밀은 이달 초 이용자 대상 SNS 투표에서 보고 싶은 이야기 중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주제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탄생했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재화로 릴라의 그림책 콘텐츠를 하나씩 풀어나가며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게 된다. 해금한 이야기는 동화책의 형태로 수집돼 언제든 펼쳐볼 수 있다.
이번 릴라의 그림책 이야기는 4월 1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 마이 앤’은 네오위즈 산하 ROUND8(라운드 8)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이다. 캐나다의 소설 ‘빨간 머리 앤’을 재해석한 따뜻한 내러티브가 특징이다.
한국, 미국, 캐나다, 영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일본 등 총 7개 국가에서 서비스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