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설희 기자 = KB증권(대표 이홍구, 김성현)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금액 및 금융상품 투자 여부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입금&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증권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10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 전원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및 기존 고객이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에 순입금(이전 포함)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타사에서 이전한 금액은 2배로 인정된다.
아울러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에서 300만원 이상 금융상품을 순매수하면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금융상품은 펀드(상장지수펀드,머니마켓펀드, 채권형, 초단기채 제외), 파생결합증권(주가연계증권,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 장외채권(환매조건부채권 제외) 등이다. 각 상품별 매수 금액은 합산된다.
또한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는 하나의 계좌에 다양한 금융상품(펀드, 주가연계증권, 채권 등), 국내 상장 주식, 상장지수펀드까지 담아 자유롭게 운용해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계좌다. 특히 의무보유 3년 조건을 충족 후 해지 시 최대 400만원(서민형 기준)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과금액에 대해서도 9.9% 분리과세가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은 필수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중개형 ISA 내의 순입금액과 순매수액의 잔고를 6월 30일까지 유지해야 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