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진경 경기도의장, “재발 방지 및 신속한 피해 복구 최선 다할 것”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2-25 16:51 KRX7
#김진경의장 #경기도의회 #서울세종고속도로안성구간 #교량붕괴사고현장 #사고수습총력당부

서울세종고속도로 안성 구간 교량 붕괴사고 현장 찾아

NSP통신-25일 발생한 서울세종고속도로 안성 구간 교량 붕괴 사고 현장을 찾은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이 현장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25일 발생한 서울세종고속도로 안성 구간 교량 붕괴 사고 현장을 찾은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이 현장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이 25일 발생한 서울세종고속도로 안성 구간 교량 붕괴 사고 현장을 찾아 상황을 점검, 사고 수습에 총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오후 예정된 행사 참석을 취소하고 사고 현장을 긴급히 찾은 김 의장은 “사고 피해 수습이 당장에 최우선”이라며 “가능한 모든 자원을 투입해 상황이 잘 수습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해달라”고 경기도 소방 당국에 거듭 강조했다.

김 의장은“있어서는 안 될 안타까운 사고로 다시금 인명피해가 발생한 것에 참담하다.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빈다”라며 “경기도와 협력해 신속한 피해 복구와 재발 방지 대책 마련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이번 사고는 서울세종고속도로 교각 공사 현장(안성시 서운면 소재)에서 교량 위 슬라브 상판이 붕괴하면서 발생했다. 사고로 작업자 10명이 숨지거나 다쳤으며 경기도가 현장 대응과 수습을 총괄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