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블로믹스(대표 차지훈)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서브컬처 수집형 모바일게임 테일즈런너RPG가 원스토어 출시 및 설날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50일을 맞은 테일즈런너RPG는 추가로 원스토어에 출시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새로운 PVE(이용자대환경) 콘텐츠 아누비스 점령전이 추가된다. 아누비스 점령전은 원작 테일즈런너의 인기 콘텐츠 아누비스를 재해석한 것으로, 전체 이용자가 협력해 적 세력과 진영 대결을 펼치는 방식이다.
특히 길드에 가입된 이용자가 전투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는 길드에 가산돼 길드별 누적 포인트에 따라 랭킹을 가리는 길드 간 경쟁 요소도 도입했다.
또 신규 캐릭터 ▲연오와 ▲모니카가 출시된다. 동화나라 성주신을 모티브로 한 자연 속성의 공격형 캐릭터 연오와 천재 화가의 면모를 지닌 자연 속성의 지원형 캐릭터 모니카가 새롭게 등장한다.
이외 원스토어 출시 및 업데이트를 기념해 ▲설 맞이 이벤트 ▲50일 기념 이벤트 ▲원스토어 특별 쿠폰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테일즈런너RPG 이상훈 PD는"이용자들의 응원 덕분에 서비스 50일 달성과 원스토어 출시가 가능했다”며 “이번 설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