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은 연말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홀리데이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양유업의 대표 제품인 ‘아이엠마더’, ‘맛있는우유GT’, ‘테이크핏’, ‘프렌치카페’, ‘초코에몽’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매일 정오에는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토 리뷰 및 베스트 리뷰를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회원 전용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비 무료 혜택과 함께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N포인트)도 증정된다. 또 멤버십 라운지 게시판에 ID와 희망 제품명을 작성한 회원 중 5명을 선정해 해당 제품의 교환권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