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올해 세 번째 대리점 상생회의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4-10-30 09:32 KRX7
#남양유업(003920) #대리점 상생회의 #유업계 #전국 대리점협의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은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2024년 3차 대리점 상생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는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사장, 채원일 전국 대리점협의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SP통신-가운데 좌측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사장, 가운데 우측 최원일 전국 대리점협의회장 (사진 = 남양유업 제공)
가운데 좌측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사장, 가운데 우측 최원일 전국 대리점협의회장 (사진 = 남양유업 제공)

이번 회의는 지난 동의의결 이행결과를 점검하고,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스테디셀러의 점유율 확대를 위해 필요한 프로모션, 영업 지원 등 다양한 현장 의견을 바탕으로 대리점과 회사가 함께 방안을 논의했다.

채원일 전국 대리점협의회장은 “회사와 함께 대리점 운영과 판매 활성화 등에 필요한 다양한 안건을 소통하고 있다”며 “대리점들의 의견을 회사에 잘 전달하고 보다 나은 영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승언 사장은 “꾸준한 상생 경영은 물론 시장 경쟁력 확보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점주들과 지속 협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리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2013년 남양유업이 유업계 최초로 도입한 대리점 상생회의는 대리점주와 회사의 동반성장을 모색하고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는 소통의 장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