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마비노기에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 컬래버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10-17 15:38 KRX7
#넥슨 #마비노기 #애니메이션 #장송의프리렌’ #컬래버

에린에 찾아온 ‘프리렌’ 일행과 함께 마도서 수집하고 탐험하는 업데이트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와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넥슨 민경훈 디렉터와 최동민 리더는 지난 16일 10월 마비노기 스몰 라이브 톡 방송에서 11월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소개하고 PV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마비노기의 세계에 도착한 주인공 프리렌 일행이 던전을 조사하고 미믹과 대치하는 등 밀레시안과 함께 에린을 탐험하고 마도서를 수집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G03-8236672469

TV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은 천년 이상을 살아가는 엘프 마법사 프리렌이 인간을 알기 위한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한편 넥슨은 마비노기에 11월 7일까지 ‘감춰진 도서관의 기록을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스크린샷 이벤트, 푸르메 낭만여행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파트너 전용화 기능 제거 및 알반 기사단 문장 재료 수급처 추가 등 다양한 시스템 개선도 실시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