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양시, ‘2024년 고양특례시민의 날 기념식’ 성료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10-07 17:23 KRX7
#고양시 #고양특례시민의 날 #노래하는 분수대 #이동환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NSP통신-시민헌장 낭독 중인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왼쪽), 박혜정 선수(오른쪽) (사진 = 고양시)
시민헌장 낭독 중인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왼쪽), 박혜정 선수(오른쪽) (사진 = 고양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5일 저녁 6시, 노래하는 분수대 광장에서 2024년 고양특례시민의 날 기념식을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이번 기념식은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며 “고양특례시는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성장하며 자족도시로서의 비전을 실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기념식은 식전 행사로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아름다운 합창이 분위기를 돋우었고 이어 미디어 대북 공연이 웅장하게 펼쳐지며 기념식의 서막을 열었다.

G03-8236672469

이어진 본 행사에서는 시민 대표들의 시민헌장 낭독, 고양특례시장의 기념사와 함께 모범 시민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특히 VR 드로잉 퍼포먼스는 고양특례시의 경제자유구역 지정과 자족도시 실현을 위한 미래 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시민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팬텀싱어 시즌 2 결승팀인 에델 라인클랑 듀오, 인기 가수 민경훈과 진시몬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이들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시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겼다.

NSP통신-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 (사진 = 고양시)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 (사진 = 고양시)

한편 기념식은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고양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도·시의원, 고양시민 등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특히 이날의 주인공인 고양시민과 함께 고양특례시의 미래 비전과 발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져 시민들의 단합과 자긍심을 고취시켰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