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이 친환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3기’를 모집한다.
그린메이트 23기는 환경에 관심있는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8월 7일부터 8월 18일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지원자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20명을 선발하게 된다.
이들은 9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그린메이트로 활동하며, 성실히 활동을 수행한 수료자에게는 활동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주어진다.
그린메이트 23기는 락앤락의 제품을 활용해 매주 다양한 친환경 미션을 전개하며 에코라이프를 실천하게 된다. 또 청계천 플로깅, 그린 캠퍼스 캠페인 등 다채로운 친환경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기획하며,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그린메이트는 1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국내 대표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로 ESG, CSR,대외홍보 등 관련 진로를 꿈꾸는 다양한 전공의 대학생이 모여 네트워킹하며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활동으로 호평 받고 있다”며, “락앤락과 함께 즐거운 에코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