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네오리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광동제약(대표 회장 최성원)이 비타500 제로 모델로 에스파 멤버 카리나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영상을 공개한다.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는 당류와 칼로리 함량을 ‘0(ZERO)’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비타민C(500mg)와 상큼한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건강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카리나는 ‘Next Level’, ‘Spicy’, ‘Drama’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K팝 4세대 선두주자 에스파의 멤버다.
15일 공개되는 브이로그(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 콘셉트의 광고영상에서는 카리나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중독성 있는 비타500 멜로디를 활용한 카리나가 직접 부른 CM송과 밝고 건강한 느낌의 영상미로 제품 특징을 전달한다.
또 광동제약은 공식몰 광동상회를 통해 카리나 포토카드 세트를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비타500 제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제로 라이프를 위한 미션 수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제로의 새로운 얼굴 카리나와 함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