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연말을 앞두고 특별한 아바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힌다.
오디션은 11월 23일 점검 후부터 12월7일 점검 전까지 서프라이즈 in 오디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블랙라벨 시즌1(2016년)~시즌7(2022년) 아바타 전 품목을 선보인다. 블랙라벨 아바타는 매년 특정 기간에만 등장하는 한정판 세트 의상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소장가치가 매우 높다.
이전 시즌을 놓친 유저들도 이번 기회에 특별한 의상들을 만나볼 수 있다. 블랙라벨 아바타 착용 시 일반 의상과 차별화되는 전용 옷장과 배경화면, 옷장에서 갈아입을 때 발생하는 스페셜 연출, 친구와 함께하는 스페셜 감정 표현 등 시각적 만족감을 더하는 옵션을 누릴 수 있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새로운 서프라이즈 아바타 패키지도 선보인다. 서프라이즈 아바타 패키지는 서프라이즈 헤어 패키지, 서프라이즈 상의 패키지, 서프라이즈 하의 패키지, 서프라이즈 신발 패키지 등 4종이다.
패키지마다 해당 부위의 유니크한 무기한제 아바타가 3종씩 들어 있다. 유저들은 한정 판매 기간 중 20%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한 아바타들을 획득할 수 있다. 각각의 패키지는 1인 당 2개씩(총 8개)구매 가능하다.
오디션 관계자는 “특별한 아바타와 함께 유저들 모두 올 겨울 최고의 패셔니스타로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기대한다”며 “유저들께서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앞으로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