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하는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세 번째 공식 카카오톡 이모티콘 ‘몰?루 몰?루 블루 아카이브’를 출시했다.
이번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아로나, ▲호시노(수영복), ▲토키 등을 배경으로 제작된 총 24종의 감정표현을 만나볼 수 있다.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몰?루’ 외에도 지난 10월 28일 특별 생방송 당시 이용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유행어 ‘더 줘’, ‘이해할 수 없다’ 등 각종 밈(Meme, 인터넷 유행 콘텐츠)을 담고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몰?루 몰?루 블루 아카이브’ 이모티콘 기반으로 제작된 굿즈를 자신 또는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11월 2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넥슨게임즈 김용하 총괄 PD는 “선생님들께서 다방면으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신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이모티콘을 활용해 일상 속에서도 블루 아카이브 학생들과 이색 재미를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14일 신규 학생 ‘레이사’를 업데이트 한다. 레이사는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속 관통 타입 스트라이커로, EX스킬 사용시 부채꼴 범위 내의 적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가하고 자신의 해로운 효과를 1개 제거한다. 이외 이벤트 스토리 방과 후 디저트 이야기 ~달콤한 비밀과 총격전~ 및 카즈사, 나츠, 마리 모집을 복각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