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의 시즌2 ‘증오의 도시 에들레르’를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증오의 도시 에들레르 지역에서는 지상낙원 휴양지에 얽힌 깊은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미션과 공략하는 재미가 있는 파티 던전 ‘에들레르 연합 임무’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세계를 복제한 미러월드로 구성된 맥스의 원더랜드, 신규 재화 던전 베니의 보물지도: 마피아 창고에서 각종 성장재료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랭크2 장비와 신규 장비 부위인 귀걸이를 추가하고, 워커 등급을 39단계까지 상향하여 한층 더 확장된 성장의 재미를 선사한다. 랭크2 전설 등급 장비 아이템에는 시즌1과는 다른 고유한 특수 효과들이 등장하며, 에들레르 연합 임무에서 신규 특수 효과를 지닌 랭크2 전설 어깨와 귀걸이 장비를 얻을 수 있다. 기존에 보유한 랭크1 전설 장비는 계승과 전이 시스템을 통해 기본, 고유 능력치를 랭크2 전설 장비로 옮겨 사용이 가능하다.
넥슨은 나이트 워커의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