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12일 모바일 레트로 RPG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RAGNAROK 20 HEROES)를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타이틀 3종 라그나로크 심포니 중 가장 먼저 유저들에게 정식으로 선보이는 타이틀이다.
2000년대 감성이 물씬 풍기는 그래픽이 인상적인 모바일 레트로 RPG로 유저의 추억 속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라는 이름처럼 총 20종의 직업 선택지로 폭넓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각 직업을 육성해 나만의 기사단을 구성하는 것도 가능하며 기사단 총 레벨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기사단 버프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정식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정인화 PM은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는 기사단을 비롯해 PVE, PVP 요소가 어우러진 각종 콘텐츠를 갖췄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등을 준비하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