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글로벌 대회인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Championship, 이하 PGC)’의 작년 우승팀 ‘나투스 빈체레(Natus Vincere, NAVI)’를 위한 챔피언 에디션 세트 스킨을 출시한다.
PGC 2022는 지난해 11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 전시장에서 유관중 경기로 진행됐다. 그룹 스테이지부터 그랜드 파이널까지 치열한 사투 끝에 유럽의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프로팀 나투스 빈체레가 세계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다.
이번에 출시되는 NAVI PGC 2022 챔피언 에디션 세트는 오는 11월 PGC 2023의 개최를 앞두고 디펜딩 챔피언를 기념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챔피언을 위한 아이템인 만큼 의상 아이템으로 구성된 일반 세트와는 다르게 헬멧, 조끼, 가방 및 보너스 아이템인 프라이팬 등 4종의 기어류로 구성돼 희소성을 더했다.
특히 이 상품은 나투스 빈체레 팀에서 직접 디자인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부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NAVI PGC 2022 챔피언 에디션 세트는 27일 오전 11시부터 10월 25일 오전 11시까지 배틀그라운드 게임 안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탄틴 센 나투스 빈체레 디자이너는 “우리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컨셉을 포용하여 창의적인 방향으로 디자인을 풀어나가고자 했다”며 “오래된 관습을 벗어던지고, 다채로움과 독특함을 수용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PGC 2023은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3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오프라인 유관중 대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펍지 글로벌 시리즈(PUBG Global Series)를 통해 ▲소닉스, ▲17게이밍, ▲트위스티드 마인즈, ▲다나와 이스포츠가 PGC 2023 진출을 확정했다. PGC 2023에는 전세계에서 총 32개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