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로카 VR게임 ‘다크스워드’ 도쿄 게임쇼 참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21 16:40 KRX7
#컴투스(078340) #컴투스로카 #VR게임 #다크스워드 #도쿄게임쇼

시연대 마련해 관람객 직접 게임 체험 기회 제공

NSP통신- (이미지 = 컴투스)
(이미지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자회사 컴투스로카(대표 신현승)가 VR(Virtual Reality) 게임인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이하 다크스워드)’와 함께 일본 도쿄 게임쇼 2023(TGS 2023)에 참가한다.

컴투스로카는 글로벌 VR 기업 PICO의 전시 부스를 통해 글로벌 게임팬들에게 다크스워드를 알린다.

일본 VR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일본 가정용 VR 시장은 아직까지도 블루오션으로 평가받고 있는 만큼 이번 도쿄 게임쇼 참가를 통해 현지 시장에 본격적인 눈도장을 찍는다는 목표다.

G03-8236672469

컴투스로카는 현지 관람객들이 PICO 부스에서 다크스워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연대를 마련하고, 신현승 대표를 비롯한 다크스워드 개발진들이 직접 부스에서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일본 현지에 다크스워드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또 다크스워드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다크스워드는 지난 2021년 컴투스가 설립한 VR 게임 전문 개발사 컴투스로카의 첫 작품으로, PC 등의 추가 장치 없이 VR 기기에서 단독 실행이 가능한 스탠드얼론(Standalone) 타이틀이다. 다크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액션 RPG이며, 휘두르기·막기·피하기·활쏘기 등 마치 실제 전투와 같은 다채로운 액션 및 상호작용을 체험할 수 있다.

컴투스로카는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다크스워드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