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웨어러블 로봇 테크데이’ 개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KBO 기반 인기 야구 게임 3종이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23(컴프야2023)에서는 추석 시즌을 시작으로 개천절, 한글날에 이르기까지 국가의 주요 명절을 기념한 꾸러미를 선물한다. 출석 관련 ‘보름달에게 보상을 달래봐’ 이벤트를 비롯해 공식 카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3(컴프야V23)에서도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가위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20일부터는 상자 속 상자 형태로 구성된 특별 상자를 선물한다. 또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송편을 얻는 ‘한가위 기념 송편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3(컴프매2023)도 ‘한가위 맞이 송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내 출석, 리그 플레이, 선수 영입 등 미션을 수행하면 송편 누적 수에 따라 ‘구단 선택 몬스터 선수’, ‘구단선택 에이스 선수’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연이어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컴프매2023’은 추석 이후에도 10주년 기념일인 10월 10일까지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