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티빙 ‘춘화연애담’ 주인공 화리공주역에 고아라 캐스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13 14:09 KRX7
#티빙 #춘화연애담 #화리공주 #고아라

남편을 직접 간택하러 세상에 나온 화리공주의 청춘 로맨스

NSP통신- (사진 = 킹콩 by 스타쉽)
(사진 = 킹콩 by 스타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이 주인공 화리공주 역에 배우 고아라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춘화연애담’은 왕실 적통 공주인 화리공주가 남편을 직접 낙점하는 부마 직간택을 위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벌어지는 로맨스 사극이다.

고아라는 자유분방한 왕실 적통 공주 화리공주로 변신에 나선다. 화리공주는 자유연애 후 부마 직간택을 선언하는 인물로, 주체적으로 사랑을 찾아 나서는 독립적인 여정을 그려 나갈 예정이다.

G03-8236672469

고아라는 ‘미스 함무라비’, ‘도도솔솔라라솔’, ‘응답하라 1994’ 등에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배우로 이번 ‘춘화연애담’ 속 당찬 화리공주로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첫 부마 후보인 최환 역의 장률을 비롯한 주변 인물들과의 호흡도 기대를 모은다. 성균관 엘리트 장원 역에 찬희, 왕세자이자 화리의 큰오빠 세자(승)역 손우현, 재색을 갖춘 장원의 여동생 지원 역 한승연 등이 낙점된 가운데 이들과 어떤 서사를 만들어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춘화연애담’은 이광영 감독이 연출을, 서은정 작가가 극본을 맡아 섬세한 여성 서사를 완성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비욘드제이와 SLL이 공동 제작에 참여했다.

‘춘화연애담’은 2024년에 공개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